범주

3D 캐드 테크

범주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 운영에 적합한 위치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CAD 비즈니스의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위치는 잠재 고객에 대한 회사의 가시성과 리소스에 대한 접근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귀하의 위치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고객을 실망시킬 수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위치한 비즈니스는…

보라색과 흰색 3 레이어 케이크

SolidWorks는 엔지니어와 제품 개발자를 위한 CAD(Computer Aided Design)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3D로 제품 및 설계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도구는 여러 부서 간의 원활한 공동 작업을 제공하여 설계자와 엔지니어가 팀과 완벽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합니다. SolidWorks 소프트웨어는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기계 엔지니어, CAE 전문가 및…

흰색 인간 두개골 3D 아트워크

맞춤형 3D 모델링 서비스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2023년 디지털 디자인의 미래 제작 고유한 디지털 또는 심지어 물리적 3D 모델의 소유자가 되고 싶었습니까? 맞춤형 3D 모델링 서비스는 건설, 의료, 음식 서비스, 비디오 게임 등 많은 분야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3D 모델링은…

연필로 주황색 개체의 클로즈업

업계와 애호가 모두에게 3D 프린팅은 한때 틈새 취미로 여겨졌던 것이 이제 주류가 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든 연령층의 새로운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가운데 일부는 의심할 여지없이 장비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은 상태로 들어갈 것입니다.

노란색과 흰색 3D 큐브

번화한 교차로, 배기 가스 냄새, 경적의 불협화음과 삐걱거리는 타이어, 그리고 나서… 충돌! 안타까운 교통사고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초조해하지 마십시오. 오늘날의 기술이 우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해하고 처리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인 3D 모델링의 세계로 들어가십시오…

"3차원 렌더링"은 3차원 이미지와 디자인을 일반적으로 화면에서 조작할 수 있는 3D 모델로 바꾸는 기술이자 과학입니다. 디자인은 XNUMXD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있는 정지 이미지와 디자인 세계에서 볼 수 있는 동적/이동식 모델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최신 XNUMXD 렌더링은 다음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LS 3D 프린팅은 지지 구조가 없고 정확성으로 알려진 파워 베드 3D 프린팅 기술입니다. 그러나 양질의 SLS 3D 인쇄 부품은 올바른 기술과 일련의 SLS 설계를 따르면서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SLS 3D 프린팅의 작동 방식, SLS 설계에 대한 팁 및 다음을 위한 일반적인 설계 응용 프로그램을 보여줍니다.

침대에 누워 잠자는 여자의 회색조 사진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친구나 친척에게서 이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또는 불면증에 대한 지속적인 스트레스를 스스로 탓할 수도 있습니다. 그 반대가 사실임을 알게 되면 매우 놀랄 것입니다. 당신은 스트레스 때문에 불면증이 없습니다. 불면증은 당신의 정신 상태를 변화시키며, 당신이 쉽게 다룰 수 있는 모든 문제는…

판촉 예산, 건전한 광고 전략, 전문적인 사진 촬영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콘텐츠가 지루하고 청중의 관심사를 다루지 않는다면 다른 모든 것은 무의미합니다. 사용자는 페이지를 방문하지만 오래 머물지는 않습니다.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Twitch는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비디오를 방송할 수 있는 비디오 플랫폼입니다. 사람들이 보기 위해 스트리밍을 시작할 비디오 게임의 라이브 방송에 상당한 집중이 있습니다. e스포츠 토너먼트는 종종 Twitch에서 방송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인기가 있습니다. 2014년 XNUMX월, 이를 넘어섰습니다...

흰색 태블릿 컴퓨터가 게임 표시를 켰습니다.

버퍼링은 비디오 스트리밍의 가장 유쾌하지 않은 측면 중 하나입니다. 소파에 껴안고 TV 세트에서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할 때 버퍼링은 처리하고 싶은 마지막 문제이며 종종 경험을 참기 힘들 수 있습니다. 버퍼링의 희생양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우리는 모든...

검은색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과거에는 공식 문서에서 누군가가 직접 서명하고 손으로 서명해야 했으며 때로는 공증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기술과 코로나XNUMX 대유행 사이에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이제 특정 주에서는 주택에 대한 가상 폐쇄를 수행하는 옵션을 합법화했습니다. "전자 서명"이라는 용어를 들으면 동의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해 이야기할 때 미국에는 너무 많습니다. 흥미진진한 조합과 번들로 이전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Xfinity, Spectrum 및 기타 유사한 브랜드 이름으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지기 쉽습니다. 그들은 널리 사용 가능하며 마케팅 ...

갈색 나무 테이블에 맥북 프로

대부분의 회사, 특히 더 큰 회사에는 여러 부서, 심지어 사무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부서에서 협력하고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조각을 한데 모아줍니다. 글쎄요, 당연히 그들은 사용의 용이성과 보안상의 이유로 네트워크를 통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이트 간 VPN 서비스는 정확히 이를 수행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VPN을 사용합니다…

최신 비즈니스 벤처 및 발전은 항상 변동하는 시장에 더 큰 발전과 흥미를 가져왔으며, 대체할 수 없는 토큰이 이제 지난 몇 개월 동안 모든 미래 비즈니스 수출의 주류가 되어 모든 주요 시장에서 이 측면에 대한 주요 수요를 남겼습니다. 사업 부문.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대체 불가능…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지만 아직 주제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 이 기사에서 적어도 1개의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해 블로그를 운영하고 누군가는 개인적인 이야기와 경험을 공유합니다. 가장 관련성이 높은 테마를 선택하고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XNUMX. Culinary New 트렌디…

Microsoft의 새로운 Azure 인증 경로는 구직자와 전문가가 흥미로운 고용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최근 현재 직장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새로운 인증 및 해당 학습 경로를 발표했습니다. Microsoft는 제품을 다양화하고 보다 적응 가능한 작업 공간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경로를 만들었습니다. Microsoft Azure 인증은 이상적입니다…

온라인으로 하드웨어 공급품 판매를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직송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Dropshipping은 온라인 상점이 도매업자와 협력하여 사전 재고 비용 없이 온라인 판매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제품을 소싱하고 판매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면 사이트에서 결제가 완료됩니다. 나중에 당신은…

오늘날 블로그가 엄청나게 인기 있는 틈새 시장이라는 사실은 비밀이 아닙니다. 미국에서만 31만 명이 넘는 활동적인 블로거가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출판물을 만듭니다. 전 세계에는 총 600억 개 이상의 블로그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산업이 더욱 성장하고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은…

소프트 스킬은 연공서열, 기능 또는 산업 수준에 관계없이 직원이 직장에서 번창하도록 돕는 일반적인 특성입니다. 오늘날의 경쟁이 치열한 작업 환경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직원과 근로자의 잠재된 요구로 인해 소프트 스킬의 중요성이 높아졌습니다. 첫째, 동등하거나 더 잘 준비된 후보자와 경쟁하기 위해…

프록시는 온라인 상태에서 적절한 보호와 익명성을 보장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기대하는 프록시 유형이 온라인에서 수행하는 작업의 종류에 따라 크게 달라지므로 모든 사람이 동일한 프록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잘 보호된 인터넷 프로토콜(IP) 주소와 위치가 필요한 매우 민감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사람들…

Pablo Sobron 박사는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설립한 R&D 회사인 Impossible Sensing을 둘러보았습니다. 그들의 연구실 내부를 보려면 아래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https://youtu.be/okNBlVQI1XY Impossible Sensing이 구축한 대부분의 시스템은 NASA에서 항공우주 분야에서 사용합니다. 기타는 심해 및 석유 및 가스용…

멈추다

이러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광기로 인해 스마트폰은 물리적으로 함께할 수 없는 사람들과 "연결"하는 수단으로서 매우 귀중한 것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동일한 스마트폰이 실제로 함께 있는 사람들과 어떻게 거리를 둘 수 있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이를 막을 뭔가가 필요합니다. Stopp는 다음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공간 현실 디스플레이

기술이 더욱 콤팩트해짐에 따라 트렌드세터는 다중 감각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합니다. 키패드는 터치스크린으로 대체되었습니다. CRT TV는 거의 평평하고 가벼운 대형(때로는 곡선형) OLED 디스플레이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러나 3D 디스플레이 기술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그것이 죽은 줄 알았지 만 특별한 안경을 제외하고는 아마도 그것에 생명이있을 것입니다.…

2020년이 우리에게 가르쳐준 것이 있다면 사람들은 변덕스럽고 질병을 옮긴다는 것입니다. 다른 입으로 숨을 쉬는 사람이 표면을 만진 후에 누가 그 표면을 만지고 싶겠습니까? 아니면 핥았나요? #YOLO, 아미리트? 어쨌든, 2020년에는 긍정적인 변화, 혁신, 이전에 다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었던 문제에 대한 생각이 가져왔습니다. 하나…

HP Z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라인

당신의 Zeats, 그들은 말했다. 그것은 필수-Zee, 그들은 말했다. 우리는 HP 팬이 결코 Zeen을 사용하지 않는 것과 같은 엔트리 레벨 워크스테이션의 새로운 라인을 출시합니다. 웃으시겠지만 HP가 새로운 보급형 데스크탑 및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을 발표한 것은 사실입니다. 새로운 옵션에는 ZBook Fury G7(15인치 및 17인치) 및 ZBook…

아마존 프라임 에어

자, 드디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에어(Amazon Prime Air)는 드론 배송을 대중에게 제공하겠다고 몇 년 동안 약속한 끝에 마침내 드론 항공사 운영 승인을 받았습니다. FAA(연방항공청)의 승인은 Amazon의 드론 배송 프로그램을 "항공사"로 분류합니다. 이를 통해 Amazon은 상업 시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웹, 장치, 화면 및 현실에 걸친 3D는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에는 WebVR 및 WebXR API에 대한 장치 지원을 강화하는 브라우저를 통해 웹에 더 많은 3D 기능이 제공되었으며 API 안정성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한 가지를 의미합니다. 더 많은 3D가...

고스트 페이서

저는 개인적으로 장거리 달리기를 좋아하지만 그렇지 않은 많은 사람들처럼 다른 사람과 페이스를 맞출 때 더 잘합니다. 단순히 경쟁적인 성격일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나를 추월하려고 하는 것을 보면 오히려 그들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싶어집니다. 엔지니어 Abdur Bhatti의 Ghost Pacer는 다음과 같은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티칭 가능한 기계 분류기-corral-google-00

Coral은 프로토타입 또는 프로덕션 제품을 위한 자신만의 AI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는 Google Research의 다양한 제품입니다. 그들은 실험실에서 만든 프로젝트를 가끔 공유하며, 가장 최근에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개체, 특히 마시멜로 시리얼을 분류하는 학습 가능한 분류기 프로젝트를 게시합니다. 고탐 보스와 루카스 오초아…

잠시 역사 이야기를 해보자. 바로 지난 XNUMX월, 케임브리지와 겐트의 고고학자들은 Antiquity라는 저널을 위해 혁명적인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여기에서 그들은 몇 가지 문제를 설명하고 고고학 유적지에 대한 지상 관통 레이더 조사(GRS)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엄청난 가능성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여기 그 곳이…

thinkstation-p620-threadripper-pro-adventure-time-00

AMD Threadripper 프로세서의 새로운 라인을 기다려 왔다면 기다림이 (거의) 끝났습니다. 새로운 Ryzen Threadripper PRO는 올 620월 Lenovo의 새로운 ThinkStation P1 워크스테이션에서만 독점적으로 출시됩니다. 오늘 Lenovo와 AMD는 전력에 굶주린 기술 책임자를 보내기 위해 새로운 칩과 새로운 워크스테이션을 2-XNUMX 펀치로 발표했습니다.

upstage180-스피커

최근 사건에 대한 불안과 해당 사건 기간 동안 일해야 한다는 압박감으로 인해 우리는 다양한 공간을 고급스러운 홈 오피스로 탈바꿈했습니다. 그러나 작업 집약적 인 공간을 완성하는 데 중요한 항목이 하나 있습니다. 집중할 수 있도록 적절한 양의 주변 음악을 제공하는 스피커…

새로운 Quadro RTX 라인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새로운 RTX 카드는 NVIDIA RTX 플랫폼에서 함께 제공되는 기능과 함께 Turing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차세대 GPU를 사용합니다. Turing은 이전 아키텍처에 많은 중요한 기능을 추가했으며 그 중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인기어 프로 WS

다양한 산업 분야의 디자이너, 아티스트 및 3D 전문가는 따뜻한 버터처럼 프로세스를 절단하는 강력한 컴퓨터보다 더 좋은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3D CAD, 애니메이션, 비디오 제작 또는 복잡한 시뮬레이션이든, 귀하의 작업에 맞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갖춘 컴퓨터는 직장 생활을 훨씬 더 좋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것은 MAINGEAR의…

손 물리학 연구실 Oculus Quest VR 2020

VR에서 손을 사용하는 것은 종종 샌드위치를 ​​먹기 위해 두 개의 클럽을 사용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지난 XNUMX년 동안 모션/핸드 트래킹을 엿볼 수 있었지만 정확성과 기능면에서 도약한 것은 최근에야 나타났습니다. 스위스 VR 경험 및 게임 제조사인 Holonautic의 공동 설립자이자 COO인 Dennys Kuhnert는…

AR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 Cyril Diagne

AR/VR의 실제 사용은 특히 VR에서 디자인하거나 AR에서 협업할 수 있는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더 요약하고 일반적인 컴퓨터 작업과 일반적인 AR 요구 사항을 혼합하면 어떻게 될까요? 스캔/캡처 + 복사/붙여넣기? Cyril Diagne은 프랑스 디지털 인터랙션 아티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