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주

리뷰

범주
Stock Broker 스톡 사진 및 일러스트 - iStock 사진

바이너리 옵션은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거래될 수 있지만 규제된 미국 거래소에서만 가능합니다. 지정 계약 시장(DCM)은 이러한 거래소입니다. 일부 바이너리 옵션은 DCM에서 거래되거나 CFTC 또는 SEC가 규제하는 등록된 거래소에 나열됩니다. 이제 우리는 가장 잘 규제되는 바이너리 브로커 중 하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바쁜 책상의 화면에 코드 줄이 있는 MacBook

이 질문에 대한 간단한 대답은 큰 YES입니다!! 민첩한 관행은 프로젝트 관리가 있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관여합니다.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방법론은 모든 업계의 모든 조직에 통합되었습니다. 애자일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프로젝트가…

퀘스트를 사용하거나 던전 만 통과하여 캐릭터를 레벨 업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미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오랫동안 최고의 경로를 만들어 왔습니다. 하지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처음 입문하는 신규 사용자에게는 모든 뉘앙스를 이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미국에는 50개 이상의 고유한 유아용 조제분유가 있습니다. 부모는 일반 우유, 순수 우유 또는 두유로 만든 분유와 과민성 또는 배앓이 신생아를 위한 분유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유아용 조제유는 미국에서 가장 엄격하게 통제되는 식품 중 하나이며, 잘 알려진 식품 당국은 미네랄과 비타민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10유로와 5유로 지폐

오늘날 금융 서비스 업계의 마케터는 다양한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금융 서비스 마케팅 트렌드를 따라잡을 필요가 있지만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려면 최신 경제 및 마케팅 기술을 따라잡아야 합니다. 개인화 시대는…

판촉 예산, 건전한 광고 전략, 전문적인 사진 촬영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콘텐츠가 지루하고 청중의 관심사를 다루지 않는다면 다른 모든 것은 무의미합니다. 사용자는 페이지를 방문하지만 오래 머물지는 않습니다.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흩어져있는 카드 놀이

앱은 우리의 능력을 확장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사람은 주머니에 하나 이상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으며 업무 및 뉴스용 앱 외에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있습니다. 기기에 온라인 pokies 리얼 머니 앱이 이미 있습니까? 부정적인 경우, 최고의 것을 선택하고…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해 이야기할 때 미국에는 너무 많습니다. 흥미진진한 조합과 번들로 이전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Xfinity, Spectrum 및 기타 유사한 브랜드 이름으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지기 쉽습니다. 그들은 널리 사용 가능하며 마케팅 ...

노트북을 고정할 수 있는 옵션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각자의 취향이 있겠지만, 최근에 배낭이 품절되었을 때 다른 옵션을 고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옵션 중 하나는 Harber London 가죽 노트북 케이스입니다. 단순하고 소박하지만 내구성이 뛰어나고 잘 설계되었습니다. 하버 런던…

Lenovo ThinkStation P520 워크스테이션 검토

육포 통조림을 깨고 창문을 닫고 타워 워크스테이션으로 다시 껴안을 시간입니다. 이 워크스테이션은 Lenovo ThinkStation P520이기 때문에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예, 당신의 흥분을 가라앉히십시오. 아시다시피 P 시리즈는 Lenovo의 최고 수준의 PC 제품군입니다…

3D 프린팅은 부가적입니다. CNC 밀링은 빼기입니다. 진공 성형은 혁신적입니다. 형태가 없는 평평한 플라스틱 시트를 매우 복잡한 사본으로 변환합니다. "소모품"(식료품)과 "내구재"(식품이 아님) 간의 상호 작용과 같은 기능적 부품 두께에 대한 선입견 제한과 소량 처리 속도에 대한 선입견을 바꿉니다. 바라보는 끝없는 영원(시간)을 변화시킨다…

Lenovo ThinPad P1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검토

나는 Lenovo ThinkPad P1 Mobile Workstation을 팔 아래에 끼고 문 밖으로 뛰쳐나갔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동시에 2.7Ghz 6코어 프로세서, 64GB RAM 및 2테라바이트 SSD 스토리지가 탑재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을 움켜쥐고 회의에 전력질주할 수 있다는 것이 우스꽝스럽습니다.…

Einscan SP 3D 스캐너

노련한 디지털 공예가는 디지털 모델에서 번개 같은 속도로 아이디어를 물리적 개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 프로세스는 물리적 부품으로 시작하여 디지털 부품을 만드는 것보다 선호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 복잡한 성형 모양으로 디자인된 기존 항목에 추가하고 싶은 항목이 있을 때...

벤큐 PD2500Q 리뷰

요즘 어떤 크기의 모니터를 씹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24″-25″는 데스크탑 모니터만큼 작고 플라스틱 맛이 나는 것 같아요. 그게 뭐야? 모니터 안쓰고 VR만 하는거 맞죠? 글쎄, 우리는 거기로 가고 있지만 그때까지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3D에서 2D를 선별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복구 마법사 프로 검토

우리가 컴퓨터에 명령을 입력하는 동안 항상 뒤늦게 생각했던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하이파이브 동료에게 적절한 시간입니다. 그러나 그 다음은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동료들이 '그 파일을 어디에 두었습니까?' 그리고 당신은 '뭐...

메모장도 있고 노트북도 있어요. 저는 메모장이 필요한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원숭이가 컴퓨터 화면을 팔꿈치로 두드리는 것처럼 "노트북에서 메모하세요."라고 말하면 됩니다.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아, 펜 밑의 종이 느낌 *에헴* 그래서 메모장이 있지만…

내가 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던 두 가지가 있다. 베이스 점프와 습식 면도. 나는 아직 베이스 점프를 하지 않았지만 지난 두 달 동안 나는 (내 얼굴) 거품을 내고 전통적인 면도기를 사용하여 나를 방랑자처럼 보이게 하지 않고 이쪽에서 가장 깨끗한 면도를 한 방랑자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가방이 하나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전혀 사용하지 않는 다른 가방의 초과분. 매년 가장 좋아하는 Tech/CAD 컨퍼런스에서 선물 가방을 모으는 경우 옷장에 엄청난 양의 가방 기록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을 침대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잠을 잔다…

Lupita의 유명한 80oz 사워 크림 엔칠라다를 먹으면서 50mph의 속도로 랩톱을 개봉하려는 계획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으면 금이 간 iPhone을 잡고 심문을 받는 동안 다채로운 블록 위에 앉아 있는 랩톱 사진을 촬영해야 합니다. 박제 도마뱀을 안고 있는 스톰트루퍼에게. 바로 그때 일어난 일...

신의 임무를 수행하는 낙농장처럼 화면에 CAD 기하학의 달콤한 크림을 섞고 있을 때, 그 강렬한 표정은 상사가 거품이 많은 CAD 기술의 통에 빨려 들어갈까 두려워 뒤로 물러나도록 하기에 충분합니다. . 그리고 당신은 그 헐떡거림을 듣습니다. 그들이 ...

랩톱이 방패, 서빙 트레이, 베개, 미디어 센터 및 CAD/Render 워크스테이션의 전원 역할을 한다고 말할 수 있는 경우는 흔하지 않지만 이것이 바로 이 HP ZBook 15 G3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이 지난 몇 개월 동안 수행한 일입니다. 물론 마지막 항목을 강조하여 사용했습니다. 나는 생각했다…

태블릿에서 SolidWorks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처음 생각했던 때가 언제인지조차 기억나지 않습니다. 몇 년 전의 일이지만 더 거슬러 올라가 보겠습니다. AutoCAD와 디지타이저와 함께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할 만큼 구겨진 경우 디지타이저는 화면에서 벗어나 터치스크린과 비슷합니다. 유사…

때때로 마우스를 너무 세게 잡으면 작은 나사가 꺾이고 압력을 받으면 튕기는 소리가 들립니다. 괜찮아. 그것은 하루 종일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삶을 소모시키는 흥분과 좌절의 끊임없는 롤러코스터의 결과일 뿐입니다. 우리는 항상 다음을 수행할 수 있는 마우스를 찾고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 업그레이드를 받고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것을 볼 때 첫 번째 생각은 "더 많은 돈을 받아야 한다"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생각은 "화면의 이 지저분한 흐릿함을 4K 모니터의 풍부하고 포근한 빛으로 대체해야 합니다."입니다. 4K 모니터의 가격은 ...

현재 사용 가능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중에서 허리에 묶고 5시에 550마일 달리기를 할 수 있는 워크스테이션입니다. 폐가 무너진 할아버지 오소리처럼 쌕쌕거리는 소리를 내지 않는 사람은 단 한 명뿐입니다. 레노버 씽크패드 W15입니다. 터치스크린, 전문가용 기능, 휴대성 등을 옵션으로 갖춘 XNUMX인치 라피입니다.

Lenovo ThinkStation P500이 그 자리에 있습니다. 어두운. 엄격한. 하루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커피를 홀짝이다. 이따금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며 스스로 냉각될 때 알려줍니다. 아아. 당신은 그것을 살짝 두드려 준 다음 아무도 당신을 보지 않았는지 주위를 둘러봅니다. P500은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입니다…

13인치의 어썸과 프로젝터. 13인치의 Awesome과 같은 자막을 보면 2014년에 출시된 가장 혁신적인(이 단어를 가볍게 사용하지 않는) 태블릿에 대한 찬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억한다면 Lenovo Yoga Tablet 2 Pro는 배우 Ashton Kutcher와 함께 개발했습니다.

몇 년 동안 제품 개발에 종사했다면 한 사람의 생산성이 화면 크기에 정비례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것이 완전히 근거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큰 것을 좋아합니다. 책상 위에 떠 있는 모니터가 많을수록 더 나은 3D 소프트웨어가 우리의 입찰을 따릅니다(또한 입증되지 않음). 22인치 및 24인치 모니터…

3D 모델을 렌더링할 때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향이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솔루션 또는 747 조종석보다 더 많은 다이얼과 손잡이가 있는 미세 조정된 사용자 지정 솔루션입니다. MODO와 같은 풀 스택 프로그램은 프레넬의 모든 마지막 측정에 대해 특별한 사람들을 위해 후자를 제공합니다.

최근에 우리는 최고의 휴대용 디지털 스케치 도구에 대해 논의하는 다양한 SolidSmack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꽤 많은 토론을 보았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용과 다른 용도를 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iPad와 Microsoft Surface에 끌릴 것입니다. 그러나 본격적인 디자이너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최근 몇 달 동안 휴대용 연료 전지 시장에서 몇 가지 흥미로운 발전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현재의 흥분은 현재 그것을 사용하는 이용 가능한 소비자 제품의 이상한 배열보다는 기술 자체의 잠재력에 더 맞춰져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봐,…

iPad를 스케치북으로 사용하여 성공을 거둔 제품 디자이너는 드문 품종입니다. 새끼손가락 크기에 가까운 큰 마디로 아이디어를 성공적으로 전달하려면 인내심과 기존 기술이 필요합니다. Wacom에서 새로 출시한 Intuos Creative Stylus가 마침내 (더) 자연스럽게 스케치할 수 있게 된 해답이 될 수 있을까요?

책상 아래에 컴퓨터 타워가 쌓이지 않는 날을 상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코드는 가끔 진공 청소의 손이 닿지 않는 XNUMX년 된 옥수수 칩/주걱턱/먼지 토끼 덩어리 옆 구석에 뭉쳐져 있었습니다. 물론 상자는 추운 겨울 동안 발을 위해 아늑하고 따뜻한 집을 만들어줍니다.

놀링(Knolling)이라는 용어는 1980년대 중반부터 사용되었으며 특정 목적을 위해 여러 개체를 보기 쉽게 구성하는 관행을 중심으로 합니다. 최근에는 디자인 블로그, 스타일 매거진, 레시피 북에서 항목이든 아니든 개체 그룹을 즉시 전달하는 방법으로 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수년 동안 Wacom 압력 감지 제품을 사용해 왔기 때문에 Pogo Connect 압력 감지 iPad 스타일러스를 테스트하는 데 대한 내 기대치는 꽤 높은 수준으로 설정되었습니다. 포고 커넥트가 나올 때까지 나는 항상 스스로에게 “아이패드로 뭔가를 스케치해야 하는 걸까 아니면 그냥 기다릴 수 있을까…

아, 책상 아래에 앉아있는 신선한 워크 스테이션의 냄새. 작업 속도와 천천히 위축되는 사무실 의자 다리의 근육 밀도를 결정하는 주중 작업의 조용한 중재자입니다. 모든 컴퓨터 제조업체는 최고의 가격으로 속도와 성능을 내세우지만…

다음 주에는 '레이저컷 장난감 만들기' 디자인 챌린지에서 Lenovo W530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을 증정합니다. 참가기간이 며칠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신청해주세요! 지갑에 완벽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의 사진이 있거나 콜라주로 장식적으로 표시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제가 디자인 학교에 다닐 때 제 동료 학생들은 스케치나 CAD 모델링이라는 두 가지 고유한 특성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케첩이나 머스타드. 땅콩 버터 또는 젤리. 이것만으로도 '괜찮다'. 그것들을 합치면 외부의 한계를 깨뜨릴 수 있는 막을 수 없는 힘이 생깁니다…

두 달 전에 우편으로 아주 특별한 소포를 받았습니다. 아니요, 제 Chia Pet 컬렉션에는 새 회원이 없었습니다. 대신 SolidBox에서 새 Dell M6600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을 받았습니다. SolidBox는 컴퓨터의 사용자 지정 자동 상점으로, 재고 빌드를 가져온 다음 원하는 대로 수정 및 최적화합니다.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