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주

인터뷰

범주

취업 면접을 준비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고용주가 원하는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기술은 미래에 공직에 출마하거나 Bizzo 카지노에서 게임을 하고 싶든 꿈의 직장을 구하려는 경우 필수적입니다. 도움을 드리기 위해…

Logan Rodriguez Graves 박사와의 이 인터뷰에서 우리는 천문대 망원경의 거대하고 값비싼 거울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의료 영상 및 광학 과학 학위로 할 수 있는 기타 일에 대해 배웁니다. https://youtu.be/MT0BLowdjlw 결장암 진단을 위한 의료 영상 학부생인 Graves는 아리조나 대학 그룹에서 새로운 연구를…

A급 표면 모델러가 어떻게 경주용 자동차 CAD에 광택 작업을 하게 되는지 궁금하신가요? 우리는 Lotus와 McLaren을 위한 프로젝트에서 일한 프로 A급 표면 모델러 Adam Kenney를 인터뷰했습니다! https://youtu.be/0G0esw_dXe8 클래스 A 표면이 정확히 무엇입니까? Adam은 자신이 종종 산업 디자이너로 오인되는 경우가 있다고 말합니다...

Pablo Sobron 박사는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설립한 R&D 회사인 Impossible Sensing을 둘러보았습니다. 그들의 연구실 내부를 보려면 아래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https://youtu.be/okNBlVQI1XY Impossible Sensing이 구축한 대부분의 시스템은 NASA에서 항공우주 분야에서 사용합니다. 기타는 심해 및 석유 및 가스용…

3년 전, 우리는 Hooke Audio의 설립자인 Anthony Mattana와 그의 코믹하고 힘든 하드웨어 스타트업 이야기를 인터뷰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그가 돌아왔습니다. 그의 첫 번째 제품인 Hooke Verse는 바이노럴 XNUMXD 오디오로 녹음하는 무선 헤드폰입니다. 이 기술은 단순한 스테레오 사운드 이상으로 청취자에게 소리가 들리는 곳에 물리적으로 존재하는 것처럼 말 그대로 입이 떡 벌어지는 느낌을 줍니다.

나는 MillRight CNC 회사의 뒤를 이은 사람인 Derek Roberts와 함께 앉았습니다. Derek은 기업가, 땜장이, 디자이너, 선구자이자 멋진 남부 억양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는 시작 방법부터 MillRight의 첫 번째 제품, 사업 시작, 사업 운영, 제조 문제 및 새로운 데스크탑 CNC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검토합니다.

30년 2019월 XNUMX일에 Synapse Product Development의 시애틀 다운타운 사무실에 하드웨어 전문가들이 집중적으로 모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HW 사람들은 기술 행사에서 소수에 속하지만 이번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무엇에 대한 소문이 났습니까? Dragon Innovation은 Hackster,…

진정한 제작자와 엔지니어의 핵심을 가진 비즈니스 리더가 원하는 모든 것을 구축할 수 있는 리소스를 손에 넣으면 어떻게 될까요? 아니요, 저는 Elon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진정한 제작자이자 엔지니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Carl Bass와 그의 목재 및 금속 상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이 필요한 프로젝트를 위해 비축되어 있습니다.

후크 오디오

우리는 27년 2018월 3일에 Hooke Audio의 설립자인 Anthony Mattana와 미친듯이 솔직한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의 발명인 Hooke Verse는 우리 소비자 모두에게 바이노럴 3D 오디오 녹음 기능을 제공합니다. XNUMXD 오디오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Anthony가 HW에서 %*&#를 부트스트랩한 방법을 들어보십시오.

이제 막 여름에 접어들었지만, 이것이 겨울 장비를 갖추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기에 너무 이르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Kickstarter 제품을 일찍 시작하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아일랜드에 기반을 둔 Rotation Design이 두 번의 겨울에 걸쳐 개발하고 아이슬란드의 혹독한 기상 조건에서 테스트한 TUSK 다기능 제설 삽…

모든 곳에서 청중을 놀라게 할 최신 할리우드 스타를 소개합니다. The Ascension of Ava Delaine이라는 영화에서 Inspire 5 드론에 탑재된 DJI Zenmuse X2S 카메라. 오, 그리고 이 싱글 테이크, 모든 모바일 장치 촬영 영화의 주연 여배우, 감독 및 프로듀서이기도 합니다. 여러 의상 변경이 완료된 Tonya Kay입니다. 나는…

1980년대 초, 그를 둘러싼 디자인 상태에 대해 점점 더 관심을 갖게 된 후(또는 그가 "형체, 색상 및 소음의 뚫을 수 없는 혼란"이라고 부른 것) 후에 산업 디자이너 Dieter Rams는 현재 좋은 디자인의 XNUMX가지 원칙으로 알려진 것을 스스로 확립했습니다. . 현재까지 이러한 원칙은 기초를 제공했습니다.

Shapr3D 앱을 처음 보았을 때 여러분 중 일부와 마찬가지로 저도 꽤 감명을 받았지만 몇 가지 질문을 남겼습니다. 세심하게 설계된 iPad Pro의 3D 모델링 앱인데 왜 iOS CAD 앱일까요? 그래서 우리는 질문을 수집하고 설립자이자 개발자인 István Csanády에게 다음 사항에 대해 자세히 질문했습니다.

Glowforge 레이저 절단기는 역사상 가장 큰 크라우드 펀딩 30일 캠페인입니다. 27.9일 동안 $30M. Kickstarter에서는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Indiegogo에서 다시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자체 웹사이트에서 출시되어 선주문만으로 27.9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그러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이 시작되기 9개월 전에 Glowforge는 이미 시리즈 A 펀딩에서 XNUMX만 달러를 확보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차갑고 단단한 버터 한 덩이가 빵 한 조각에 쉽게 퍼지기를 거부하는 극도로 고통스러운 순간을 살았습니다. 차가운 버터, 서투른 칼, 빵, 아니면 버터 바른 슬라이스를 먹고자 하는 의지가 누구의 잘못입니까? 이러한 기발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DM Initiatives는 ...

현대식 자전거 크랭크는 빈 공간이 있어 CO2 용기에 완벽한 모양과 크기를 제공합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올바른 모양으로 만들어진 CO2 펌프만 있으면 됩니다. CrankPump가 바로 그것입니다. CO2 캐니스터를 차축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는 모양의 CO2 펌프입니다. 매우 영리하고 독창적입니다. 아이디어가…

우리는 매일 제품이 출시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은 자신의 것을 고려하고 있거나 최소한 삶을 변화시키는 궁극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여 부를 창출하는 꿈을 꾸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크라우드 소싱, 투자자 소싱 또는 시어머니 소싱을 통해 수행되든 간에 항상 다음과 같은 시점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흥미진진한 CAM 뉴스만큼 여러분의 카레를 자극하는 것이 없다면 올해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Autodesk University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지난 주 SolidSmack의 발표를 놓쳤을 경우를 대비하여 Autodesk는 CAM 360을 추가하여 Autodesk 360 협업 클라우드 경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회가 있었습니다…

전년도보다 70% 더 많은 고객 프레젠테이션이 있는 Dassault Systèmes의 2013 북미 고객 포럼(사용자와 회사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Dassault Système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일종의 쇼케이스)에서 흥미로운 것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 STEM 교육의 미래에 뛰어든 인상적인 기조 연설자부터…

이번 주에 EngineerVsDesigner는 자급자족 농업을 거실로 가져오는 것을 목표로 하는 KICK-BUTT Kickstarter 프로젝트의 공동 창립자 중 한 명인 Aqualibrium의 Mr. Josh Rittenberg와 함께 했습니다. "수경재배와 수경재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에서 모든 것에 대해 Josh와 이야기할 것입니다. 그와 그의 팀이 어떻게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는지...

이번 주 EngineerVsDesigner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 디자인 사이트 중 하나인 Mr. Jude Pullen의 젊고 재능 있는 창립자와 함께 했습니다! 디지털 프로토타이핑 시대에 손으로 작업하는 방법, 그의 사이트 디자인 모델링에 대한 아이디어가 나온 방법, 손으로 작업하는 것이 ...

이번 주에 EngineerVsDesigner는 우리가 알고 있는 전통적인 삽을 재설계한 새로운 도구 회사의 젊은 설립자인 Stephen Walden과 함께 했습니다! 우리는 Stephen과 그가 어떻게 그의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는지, 비디자이너/엔지니어로서 그것을 어떻게 개발했는지, 그리고 그가 어떻게 그의 제품을 이끌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 EngineerVsDesigner는 올인원 'Machine in a Box' Microfactory의 설계 엔지니어 중 한 명인 Mebotics의 Mr. Jeremy Fryer-Biggs와 함께 했습니다. Microfactory는 3D 프린터, 밀링 및 레이저 식각기의 조합입니다. 우리는 기계의 개별 구성 요소가 다른 시스템과 어떻게 비교되는지부터 모든 것에 대해 Jeremy와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외곽에 있는 Dassault Systèmes 본사에 들러 SolidWorks CEO Bertrand Sicot와 함께 새해가 다가옴에 따라 SolidWorks 2014 및 기타 SolidWorks 제품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SolidWorks 2014의 새로운 기능부터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기능에 이르기까지 Bertrand와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 우리의 아주 특별한 손님은 Frank Makes, Mr. Frank Howarth라는 목공 YouTube 채널을 가진 사람입니다! Frank의 건축 배경은 그가 다양한 목공 프로젝트의 개발 과정에 대한 스톱 모션 영화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슈퍼킥-버트(kick-butt) 목공소를 설계하고 짓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함께 이야기 할 것입니다…

After School Smack은 SolidSmack의 새로운 기능으로, 여기에서 현재 디자인 학생들과 신진 디자인 경력의 현재 사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산업 디자인의 광활한 분야에 접근하는 방법부터 포트폴리오를 신선하게 유지하고 게임에서 마음을 유지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논의할 것입니다. 우리를 걷어차기 위해…

이번 주에는 Indiegogo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는 Canary 디자인의 배후에 있는 Jon Troutman과 James Krause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겠습니다! Canary는 기존 홈 보안 시스템을 대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다중 센서 홈 모니터링 장치입니다. 우리는 Jon과 James와 스마트 홈 제품 개발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번 주에 EngineerVsDesigner는 땅콩 버터 너클의 세계를 없애고 있는 사람 중 한 명과 한 번에 한 나사산을 이야기하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Mr. 스펜서 본! Spencer는 바이럴 히트작 'Jar with Twist'의 엔지니어 중 한 명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해석은 사용자에게 지속적인 '전체 항아리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번 주 EngineerVsDesigner는 Makers를 People…Mr. CustomMade.com의 Mike Salguero와 Jim Haughwout! 믿거나 말거나 CustomMade는 최초의 전자 상거래 사이트 중 하나이며 1996년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최근 Mike와 Jim은 CustomMade를 XNUMX단 기어로 전환하여 더 많은 것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Autodesk와 GrabCAD는 이번 주 화요일에 Autodesk의 Fusion 360을 출시하고 CAD 커뮤니티에서 더욱 강력한 공유 기능을 제공할 GrabCAD의 새로운 Workbench와 함께 흥미로운 발표를 했습니다. GrabCAD CEO Hardi Maybaum과 Autodesk의 기계 설계 제품 이사 Prabakar Murugappan과 함께 앉을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XNUMX개월 만에 완전히 파괴될 때까지 싸우는 거대한 로봇을 설계하고 제작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이번 주에 우리는 로봇 디자이너 Mark Setrakian과 함께 앉아서 새로운 SyFy TV 쇼 Robot Combat League를 위한 로봇 설계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그가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 대해 듣게 될 것입니다.

2012년 초로 돌아가서 Nike는 FuelBand를 소개하여 실제 사용하는 사람들과 패션 액세서리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리뷰와 광범위한 사용자를 극찬했습니다. 같은 시기에 Google은 Glass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그 결과 오늘날 Google Glass를 통해 보고 있는 것이… 효과적으로 웨어러블 기술을 만드는 것…

우리는 게스트 Steven Heller가 얼마나 멋진지 설명하기 위해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조차 모릅니다. 그는 현재 New York's School of the Visual Arts의 MFA "Designer as Author" 부서의 공동 의장이며, 전직 New York Times Book Review의 아트 디렉터였으며, 많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