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주

스맥다운

범주

땅의 얼음과 모래 사이에 떨어진 비행선은 수평선에 들쭉날쭉한 지각을 혼합했습니다. 다섯 개가 거기에 있었고, 이 연결고리의 빛나는 분노로 손질된 가죽과 보팔 부싯돌 칼집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Timothée Mathon – 캐릭터 개념의 정확한 세부 사항에서 광대하고 놀랍도록 조명된 중세 장면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능력. 실명…

메아리가 철로 된 암석 운반용 물마루에 부딪치며 날카로운 칼로 긁힌 상처로 울부짖었습니다. 모든 것이 들리는 것이 아니었고 본 것이 더 적었습니다. 웅웅거리는 소리 아래에는 이 연결고리의 냄새를 동반한 각 호흡 사이의 구멍 깊숙이에서 끌어당겨지는 늘어지는 비명 소리가 들립니다. Aw Anqi – 빛과…

페인트 칠한 빛이 쪼개진 쇠 턱의 갈라진 틈을 통해 밀렸습니다. 우리는 턱 피커와 야수 폭발 배터리의 석상 위에 석상이 있었지만 이 연결고리의 청동 건물을 깨뜨릴 수 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A. Shipwright – 자칭 '아마추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괴물과 야수, 생물과 기사의 스케치와 수채화,…

창고를 모으고, 참호를 삽질하고, 무성한 콩 투석기를 올려 XNUMX개의 벽으로 공격을 당깁니다. 탑 아래에서 잠시 쉬고 있는 타이탄만이 그들의 맹공격을 막을 수 있지만 우리는 이 연결을 작동시키려면 먼저 아래쪽 포트쿨리스에 도달해야 합니다. Oleksiy Rysyuk – 전투로 닳은 배와 우주 정거장 장면, 어둡고…

우리 주변의 충치는 비워졌고 쉿 소리와 함께 흩어졌습니다. 바닥이 움직였습니다 - 모든 곳에서 움직였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배가 나타나서 역 추진기를 켜고 이 연결 고리의 난연성 배출 가스에 의해 보호되지 않은 주위의 모든 것을 소각했습니다. David Thor Fjalarsson – 그는 삽화가이자 만화가입니다.

우리가 Moondrahr의 Gloobs를 수확하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그들의 뾰족한 외관과 면도칼 같은 미늘이 우리 메쉬 격리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이 링크의 가소성 보호로 내부를 스프레이 라인에 분사할 수 있을 만큼의 추진제를 남겼습니다. Tan Zhi Hui – 그의 비스듬한 스타일링은 보기에 아름다움입니다. 당신이 할 문자 ...

JC파크아트

먹으로 만든 물건은 바람에 날아가 메뚜기의 가지에 걸렸다. 톱니바퀴의 갈기가 분 시간의 무게를 끌어당기는 동안 고대인의 모래와 흙이 날렸다. 그리고 필터링된 빛 속에서 타오르는 모피, 기울어진 홀스터, 방아쇠가 준비되어 있으며, 꼭대기에 올려진 멜론 공 더미를 노리는 분노의 붉은 눈과 함께…

차가운 풀잎 공기가 골목길을 스쳐지나갔다. 우리가 굽은 곳을 도는 동안 지평선에서 우리는 수천을 보았습니다. 수천 년 동안 마치 그곳에서 자란 것처럼 거리를 가로질러 퍼진 수천 명의 사람들이 겨를 떨어뜨리고 덩이줄기를 돋우고 이러한 연결 고리의 광물이 풍부한 핵심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Alex Konstad – 그의 캐릭터 ...

라이언 지터 아트

낡아빠진 철문 밖에서는 북풍이 등 뒤에서 불고 있었다. 전투로 상처를 입고 폭풍우로 굳어버린 다섯 명 모두 마을에서 본 적 없는 가장 큰 말린 감초 뿌리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알게 된 이 연결고리의 뻣뻣한 볼살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라이언 지터 - 아…

전투로 닳아버린 림 마을 움푹 들어간 곳의 죽마가 뿌리가 뽑힌 절벽에 매달려 있습니다. 일단 그들이 날아가면 이 링크의 폭발 충전으로 플라즈마 보호막을 비활성화할 수 없다면 우리의 기절 장치는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Paul Chadeisson – 이 배들. 너무 많습니다. 궤도를 도는 행성, 착륙하는 항공기, 임무 수행 중 일부는 버려졌습니다. 놀라운 작품, 그리고 더…

Jan-Sarbort-예술

스핀들은 하나 둘 리듬에 맞춰 구름 사이로 떨어졌다가 다시 돌아왔다. 그것은 다섯 번째 달의 구름과 함께 몇 년 동안 일어났습니다. 몇 년이 지나서야 이것이 이 링크의 비층을 질주하는 Clenderbeasts의 다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얀 사보트 -…

묶인 막대기 다발이 붉은 흙 들판을 가로질러 서 있었습니다. 우리는 오늘 두 번 기계에 공급해야 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방금 돌아왔고 컨베이어는 여정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아, 그리고 포자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그렇게 빨리 붙고 퍼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지만 아마도 ...

지미 나이프 아트

회랑을 통한 전송은 드문 일이 아니었지만 여기에는 천 세계의 두려움과 기쁨이 담겨 있었습니다. 우리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예상할 수 있었고, 어쨌든 그것이 이 링크에서 나오는 무해하고 이상한 윙윙거림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지미 나이프 - 낮은 눈썹. 아마도. 야생의. 분명히. 박쥐 얼굴, 눈 머리, 그리고…

신종훈아트

기름으로 그을린 이음새와 녹슨 스러스트 막대와 대조를 이루는 판독된 포즈의 담요가 금속 외피에 쓰러져 있었습니다. 총 XNUMX개가 있었고 다양한 조각으로 XNUMX개가 더 있었습니다. 우리는 추수할 만큼 충분히 가지고 있었지만 먼저 만들 커플러가 있었습니다. 그들이 단백질 흡수를 통해 마음을 연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구멍이 무너지고 보라색 슬러지가 담쟁이 덩굴로 뒤덮인 틈새로 스며들자 시간이 멈춘 것 같았고, 저쪽도 볼 수 없었고, 부은 무릎뼈 뒤의 휴게소에서 행복의 가방을 꺼낼 수도 없는 순간에 얼어붙었다. 연결. Dániel Taylor – 풍부하고 초현실적인 3차원 셀 음영 일러스트레이션…

작은 크기의 해파리가 마구간을 질주하며 펌프실 쪽으로 시선을 옮겼습니다. 1) 블리드 게이트를 넘을 때까지 기다리거나 2) 톱니 모양의 가장자리, 와이어 스피너 및 이러한 링크의 스프링 암을 사용하여 주변에 전기 울타리를 빠르게 올리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알렉산드르 체르노바이 – 뭔가 포착되었습니다…

작은 비율의 해파리가 마구간으로 질주하며 시선을 양수장으로 옮겼습니다. 우리는 그것의 교활한 흉부 덮개에 대해 폭발 호스를 사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우리가 방염 시스템을 작동시킬 수 있다면, 이 연결의 사용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할 기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페르난도 코레아 -…

Encho-Enchev-예술

두터운 안개가 선미 화물칸 주위에 자리 잡았습니다. 우리는 보호막 그룹을 무시하고 덮개를 노출된 상태로 둘 수 있지만 진공 포드가 이러한 연결을 빨아들이려는 모든 것을 배출하도록 준비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Encho Enchev – 미래 지향적인 개념 선박? 예, 부탁합니다. 그리고 소피아에 기반을 둔 3D 아티스트 Encho Enchev는...

달이 흠뻑 젖은 연못의 범람된 둑 사이에서 개구리가 지저귐. 그들이 언제 도착했는지, 언제 왔는지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이 링크에 더 가까워질수록 더 커지는 것 같았습니다. Gernot Buder – 모든 곳에서 놀라운 작업이지만 그의 컨셉 작업에서 깨끗한 선과 대조(특히…

뱅상 르페브르

Friday Smackdown은 우리가 일주일 동안 만난 예술, 디자인, 음악 및 사진 분야의 최고의 링크 모음입니다. 추가할 항목이 있습니까? 여기에서 공유하세요! 우리가 앉은 다리에 눈이 내렸습니다. 우리 센티넬의 렌즈 김서림 방지 장치 중 하나가 이따금 윙윙거리는 소리가 상쾌한 공기를 깨는 것뿐입니다. 그렇지만…

태양을 향해 출발해, 진흙으로 뒤덮인 화산재가 늘어선 암울한 산비탈의 미로를 헤매고 있던 Fitz McBunkle이… 돌진했습니다. 그의 팔뚝에는 칼날이 늘어서 있고 한쪽 눈은 불타오르고 있었지만, 그의 능글맞은 웃음, 실책, 트림에 담긴 약간의 망설임이 죽마 하나를 쪼개고 꼬챙이로 만들었습니다…

Ivana-Besevic-예술

거대한 Grigglus Quod는 먼지 폭풍의 강풍을 피하기 위해 다리 아래로 몸을 굽혔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존재가 불안하다고 생각했을지 모르지만, 그들의 도착은 물 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손끝이 이 연결 고리에 흠뻑 젖은 번개 꽃의 꽃잎처럼 빛나게 만드는 이상한 따뜻함을 일으켰습니다. 이바나 베세비치 -…

풍경은 그의 쐐기들 앞에 펼쳐졌고, 모두 XNUMX개였으며, 일부는 헛간 옆 양철에서 자른 임시 발등뼈 발톱으로 움츠린 그의 전자를 감싸고 있었습니다. 그는 수십 년 동안 싸우고, 머리카락이 헝클어지고, 더듬이가 찢어지는 것을 보았지만 여전히 이 연결고리의 껍질에서 긁힌 많은 씨앗을 보았습니다. Aleks Petruk – 거대한 장면을 위한 거대한 색상…

잔잔한 표면에서 10피트 높이의 지느러미 샷. 그들의 가장자리에는 등쪽 바다의 잡초가 매달려 있었고 수천 마리가 바람을 부는 속도로 소금과 빛으로 우리 피부를 쪼개어 이 연결선 사이의 모든 줄기와 칼날에서 발사되었습니다. Marc Simonetti – 현재 MPC에서 일하고 있는 매우 재능 있는…

지느러미는 우리를 입구에 붙인 포도 나무 수액과 함께 표면 거품에서 솟아올랐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불태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시간을 잘 맞춰야 했습니다. 우리가 개최한 한 경기는 덩굴 늪을 태우고 이 다섯 개의 머리를 가진 심지에 불을 붙이는데 필요한 경기였습니다...

협곡의 입구는 우리의 케이블이 뻗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넓게 무너져 내렸지만, 확실히 우리가 건너갈 수 있는 거리는 우리가 Sturble Chanks의 어깨를 가로질러 충분히 빠르게 만들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siftpack 블래스터가 우리를 이 링크의 가장자리로 더 빠르게 이동시키면서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브렛 노스컷 – ILM…

전하가 물을 들어 올려 물방울을 통해 여과하면서 정적 안개의 여러 구체를 형성했습니다. 우리의 블레이드는 그것보다 더 빨라야 했고 우리가 가진 유일한 이점은 이 링크에서 레일 레이저 그리스가 떨어지는 것뿐이었습니다. 비플 - "똥 만드는 놈." 코믹한 초현실주의 '리틀 로켓맨'부터 다른 ...

바위가 많은 계단은 경사면을 따라 폭포 바닥까지 내려왔습니다. 검은바위가 쓰러진 솔방울 첨탑 아래를 가로지르며 모든 씨앗이 가시 눈처럼 떠다녔다. 우리는 이 링크의 얇은 코팅에 형성될 균열에서 빛이 나타나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칼…

리니멘트와 독백이 땅을 뒤덮었습니다. 기름진 고약과 목소리는 어디에서 나왔습니까? 잎사귀 아래의 셔터는 그것이 아래에 있다는 확실한 표시였으며, ​​달콤하고 시럽 같고 매혹적인 이 연결 고리가 깜박일 때마다 점점 더 가까워졌습니다. Philipp Dobrusin – Philipp의 스토리텔링 기술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이 컨셉아티스트...

포트 뱃머리를 지나는 XNUMX개의 스트랩이 돛대를 풀고 홀드에 걸쇠를 풀어줍니다. 그 중 아홉은 우리와 싸울 수 있도록 재프로그래밍되어 적과 함께 고대 마법, 다른 함선의 일부, 대부분의 미사일 포대, 그리고 이 연결고리와 함께 흩어져 있었습니다. Col Price – Col's를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딱정벌레와 malarky의 거대한 도가니였습니다. 당신이 항상 알고 있었지만 결코보고 싶지 않은 두 가지가 결합되었습니다. 어떻게 든 그들은 함께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만들어낸 형언할 수 없는 공포는 우리가 도달할 수만 있다면 이 심실을 확장하는 연결 고리에 대한 가벼운 사슬 광선을 제외하고는 모든 희망을 산산조각 냈습니다. 제롬 코멘탈레…

산의 태양과 떠오르는 섬들의 자정 XNUMX시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더 높이 떠내려가면서 뿌리는 전투기가 배치할 수 있도록 더 낮은 차원문을 정리하기 위해 잘려졌습니다. 우리에게는 수천 명이 있었지만 이 연결의 영혼을 불타오르는 힘을 취하려면 우리가 가진 모든 것과 더 많은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시트가 풍경을 덮었습니다. 아홉 개의 작은 태양에 의해 하얗게 변했습니다. 계곡은 여전히 ​​무성했지만 그 한가운데에서 그을린 포털이 깜박거렸다. 우리 옷은 그 근처에 숨어 있는 다람쥐 더미로부터 우리를 보호할 것이지만, 우리는 그들이 갉아먹는 것을 막기 위해 혈액 저장소의 절반을 빨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Metal Jibbler의 턱 피부 아래에 있는 핀은 도관과 탄소 섬유의 정맥을 긁어냈습니다. XNUMX톤의 다리가 나무를 뚫고 양쪽에 있는 우리 포탑의 가장자리에 부딪쳤습니다. 우리는 XNUMX개의 조인트 중 XNUMX개에서 분말 충전물을 가져와야 하고 완전한 열 동기화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지팡이 숲 바닥을 가로질러 전투의 언덕을 천천히 올라가면서 우리는 각 드론 정찰병의 위치를 ​​훔쳐보고 감히 스캔을 피하고 본부가 이 링크를 발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조명을 비췄습니다. Michael Herm – 올해 말 Kickstarter에서 출시될 기계 장난감 디자이너…

파블로-도밍게즈-예술

활은 열 번 떨어지고 창백한 회색 파도 아래 활이 미끄러졌습니다. 그런 다음 해안에서 광선이 이 연결고리의 촉수로 몸부림치는 바다를 통해 우리의 길을 쳤습니다. Pablo Dominguez – 이 ILM 컨셉 아티스트의 VR 모델링 실험을 통해 배, 장면, 생물 등의 놀라운 배열…

균열의 소쿠리가 뻗어 있고 스팅 산호의 붉은 연기가 모든 가장자리를 기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 사이에 있는 XNUMX개의 동굴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어떤 곳으로 가는 길을 알기 위해서는 이러한 연결이 필요했습니다. Paul Chadeisson – 그는 거대한 배의 개념을 만든 다음 훨씬 더…

통나무로 덮인 평원 위의 천둥이 밤을 가르고 용나방의 반짝이는 혈관에 불을 붙였습니다. 우리는 아직 길 횃불에 불을 붙이지 않았기 때문에 수레를 본 적이 없다고 확신했습니다. 단, 이 열 감지 고리로 눈이 덮여 있지 않는 한 말입니다. Glen Johnson – 장대한 생체 역학 및 바이오트로닉스 생태 환경의 창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