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D Media의 Adam O'Hern은 캐드준키 엔지니어, 그래픽 디자이너 및 물론 산업 디자이너 팀 내에서 작업하는 것을 고려하여 처음부터 제품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둔 그의 최신 SolidWorks 튜토리얼 시리즈로 바쁜 회원. 새로운 모델링 에듀테인먼트와 함께 새해 첫 달을 시작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SolidWorks 원격 제어 시리즈

이 시리즈에서는 가상의 원격 제어 스피커 시스템을 다루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엔지니어링 데이터부터 그래픽 세부 사항까지 여러 사람과 함께 작업하고 모든 것을 제조 가능한 최종 설계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강조할 것입니다.

11

21

31

41

51

61

71

81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무료 비디오를 꼭 확인해 보세요. 캐드준키–정말로 끌리는 느낌이 든다면, 우리의 프리미엄 멤버십 페이지.

저자

Simon은 브루클린에 기반을 둔 산업 디자이너이자 EVD Media의 편집장입니다. 디자인할 시간이 있을 때 그의 초점은 스타트업이 제품 디자인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브랜딩 및 디자인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Nike 및 기타 다양한 클라이언트에서의 작업 외에도 그는 EvD Media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그는 한때 맨손으로 알래스카 악어 버저드와 씨름하여 조쉬를 구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