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엔지니어 또는 제작자로서 "New Faces"에 의해 지속적으로 혼란을 겪고 있고 문자 그대로 밤새 전체 비즈니스를 생성하는 업계에서 어떻게 보조를 맞출 수 있습니까? 제품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시장에 출시됨에 따라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창조적인 글로벌 경제에 자신을 배치하기 위한 최선의 전략은 무엇입니까? Make의 미래를 어떻게 활용하고 이러한 새로운 기술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AU2012 혁신 포럼 | 메이킹의 미래

이 Autodesk University 2012 혁신 포럼에서는 Jay Rogers(Local Motors의 창립자 겸 CEO), Mark Hatch(Maya의 사장 겸 CEO), Jason Martin과 Patrick Triato(Designers, Zooka Soundbar) 등을 포함한 게스트들이 파괴적 혁신의 스펙트럼에 대해 토론합니다. 제품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출시할 수 있는 기술 지원:

제이 로저스(Jay Rogers) 사장, CEO 겸 로컬 모터스 공동 설립자


"나는 자동차의 형태를 바꾸기 위한 백년 오디세이 중 XNUMX년차에 접어들었다."

“우리 사업을 뒷받침하는 세 가지 수익원이 있습니다. 우리는 도구와 서비스를 만들고 제품을 판매합니다.”

"예전에는 이런 [종이 이미지]와 같은 정보를 공유했지만 오늘날에는 [3D 모델]과 같은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당신의 디자인]으로 만드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오늘날의 학습과 제작과 어제의 제작과 학습의 근본적인 차이점입니다.”

“영국이 산업혁명을 이룩하는 데 200년, 미국이 50년, 중국이 10년, 개인이 XNUMX년이면 되돌릴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좋은 아이디어라고 말하면 이미 완료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누군가가 나쁜 생각이라고 말할 때 바퀴가 돌아가기 시작해야 합니다. 아마도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평균적인 디자인 수를 찾지 않습니다. 우리는 문제에 대한 갑작스러운 볼트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흥미롭고 양극화되는 무언가를 찾습니다.”

Ash Notaney, 제품 및 혁신 부사장, Project Frog


“미래에 대한 논의는 트렌드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해야 합니다. 지금 뉴욕에는 1개의 세계 무역 센터가 건설 중입니다. 대략적으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과 모양과 크기가 같으며 건설하는 데 훨씬 더 오래 걸립니다. 그게 정말 미래야?”

“건설 비용의 많은 부분이 간접비에 있습니다. 공사비의 70% 이상이 비효율적이며, 그것이 기회입니다.”

“부품의 도구 키트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며 이러한 각 부품은 매우 상세합니다. 건물의 구성 요소는 현장에서 제조됩니다. 그들은 트럭에 평평하게 포장되어 와서 크레인으로 제자리에 놓입니다. 그런 다음 현장에 누군가가 모든 것을 초 단위까지 타이밍을 맞춘 다음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이슨 마틴(Jason Martin) CEO와 패트릭 트리아토(Patrick Triato) 카본 오디오 수석 디자이너


“시끄러운 소리가 들리고 더 큰 소리가 납니다. 우리는 더 시끄럽다.”

"컨셉에서 출시까지 약 XNUMX개월이 걸렸습니다."

“끊임없이 자신을 재창조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이 새로운 카테고리를 정의하는 방법입니다.”

마크 해치, TechShop CEO


“나는 직업 혁명가입니다. 직업 혁명가로서 제 직업은 모집하고 급진화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혁명을 눈앞에서 보고 있고 나는 당신이 혁명에 동참하기를 희망합니다.”

"이 패널에서 방금 들은 것을 사용하여 회사는 무엇을 만들 것입니까?"

“저는 신제품 개발 부서에서 일했고 무언가를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혁명에 동참하는 데 필요한 것은 단 하나의 작은 행동입니다. 그래서 저는 당신이 이번 크리스마스에 가족이나 친구를 위해 하나의 선물을 해주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당신은 혁명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미키 맥마누스(Mickey McManus), 마야 디자인 사장 겸 CEO


“우리는 10년에 쌀 한 알을 재배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가공업자를 생산합니다. XNUMX억 개 이상의 프로세서가 있으며 그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연은 우리에게 무엇인가를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자체로 복잡한 정보 시스템입니다.”

"복잡함에 대한 엄청난 기회입니다. 위험은 복잡성이 아니라 악성입니다.
복잡성."

“앞으로 창의성의 위기가 닥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우리가 우리 아이들을 위해 옳은 일에 투자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미래는 창의성과 민첩성에 관한 것입니다."

저자

Simon은 브루클린에 기반을 둔 산업 디자이너이자 EVD Media의 편집장입니다. 디자인할 시간이 있을 때 그의 초점은 스타트업이 제품 디자인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브랜딩 및 디자인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Nike 및 기타 다양한 클라이언트에서의 작업 외에도 그는 EvD Media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그는 한때 맨손으로 알래스카 악어 버저드와 씨름하여 조쉬를 구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