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스캐너 또는 스마트폰 3D 스캔 앱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레포톨로지를 위한 MODO 산업 디자인 교육 사이트의 시리즈 캐드준키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39(cadjunkie Premium 회원의 경우 $14)의 저렴한 가격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 비디오 시리즈에는 3D 스캔 데이터를 작업 가능한 지오메트리로 변환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와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시리즈 전용으로 설계된 멋진 MODO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크플로.

이 시리즈에서 EvD Media의 상주 산업 디자인 전문가인 Adam O'Hern은 리토폴로지를 간단히 설명하여 3D 스캔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고 MODO에서 작동하고 제조 가능한 CAD 모델로 변환합니다. 솔리드웍스.

이외에도 XNUMX개의 기능이 가득한 비디오 리토폴로지 워크플로의 속도를 높이는 MODO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시리즈에는 모든 단계를 안내하는 프로세스 파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Adam은 모든 것을 다음과 같이 분해합니다.

그렇다면 리토폴로지란 무엇인가?

아마도 다음과 같은 많은 3D 스캔 앱 중 하나를 사용하여 스마트폰에서 시간을 보냈을 것입니다. Autodesk의 123D 캐치또는 ZBrush에서 조각된 모델을 제조에 더 친숙하게 만들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리토폴로지의 최종 목표는 기존 3D 모델을 사용하여 작업 가능한 형상으로 그 형태를 '추적'하여 SolidWorks와 같은 전용 CAD 소프트웨어 패키지에서 추가로 조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리토폴로지는 3D 인쇄, 렌더링 및 제조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죽은' 모델을 재구축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도구 상자에 추가할 주요 기술:

이 시리즈에서 Adam은 실제 개체를 MODO 및/또는 SolidWorks에서 제품 설계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깨끗한 지오메트리로 변환하는 각 단계를 설명합니다. 최종 목표가 모델링 기술을 연마하는 것이든 수제 프로토타입을 구축하는 것이든 관계없이 리토폴로지를 사용하여 디자인 게임을 강화하는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스마트폰 앱에서 3D 스캔 가져오기

01

MODO에서 메시 재구축

02

SolidWorks에서 설계 내보내기 및 마무리

03

cadjunkie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하고 시작하십시오. 레포톨로지를 위한 MODO 시리즈 또는 cadjunkie에 가입 프리미엄 회원 전체 산업 디자인 비디오 교육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