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실키하게 녹인 버터와 비교할 수 있는 3D 캐드 앱이 있다면 팅커캐드 하나가 될 것입니다. 아직 경험하지 못하셨다면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단순히해야합니다. 웹 기반의 3D 모델링 앱이 새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사용하기 쉬운 3D 모델링 앱에서 원하고 기대하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겉으로 보기에 그들은 앞으로 나올 3D 앱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팅커 카드

Tinkercad의 첫 번째 버전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이번 건은 더욱 그렇습니다. Tinkercad의 장점은 반응형 웹 기반 3D 앱일 뿐만 아니라 다른 3D 앱에서 볼 수 있는 기본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기하학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 여러 면에서 더 좋습니다. 다른 3D 모델링 소프트웨어가 왜 그렇게 복잡한지 궁금해질 정도로 확실히 더 부드럽고 더 단순합니다. 매우 부드러운 제어로 기본 모양과 드래그 앤 드롭 동작이 가능합니다. 객체 상호작용이 아름답습니다. 각 개체에는 크기와 방향을 조정할 수 있는 제어점이 있으며 Shift 키를 사용하여 스냅하고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초보 모델러가 고급 모델러의 관심을 끌 만큼 충분히 간단합니다.

그들은 모델을 Shapeways, imaterialise 또는 Ponoko로 즉시 보낼 수 있는 기능을 통해 3D 인쇄 가능성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stl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인쇄하거나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기능적인 만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더 많습니다. 제가 보고 싶은 것은 상황에 맞는 메뉴, 형상 수정자(예: 필렛, 모따기 등), 표면 제어 및 내보내기입니다. 나는 그들이 우리의 3D 제작 감각을 즐겁게 하고 놀라게 하기 위해 이와 같은 기능을 고려하고 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인수하지 않고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버틸 수 있다면 나도 놀랄 것입니다. 분명히, 시도 해봐.

저자

Josh는 SolidSmack.com의 창립자이자 편집자이며 Aimsift Inc.의 창립자이자 EvD Media의 공동 창립자입니다. 그는 엔지니어링, 디자인, 시각화, 이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 및 이를 기반으로 개발된 콘텐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SolidWorks Certified Professional이며 서투르게 넘어지는 데 탁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