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XNUMX일 화요일, SpaceX는 목뼈에 역사를 집어넣었습니다. 시험 발사 of 팔콘 헤비, 지금까지 발사된 가장 강력한 로켓. 예상 비용 90만(최대 150억 XNUMX천만) 그리고 대기권 너머로 141,000파운드를 밀어낼 수 있는 능력으로 모든 사람의 마음에 우주 탐사를 되돌려 놓았습니다.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엔지니어에게 영감을 줄 것입니다. 기계 및 구조 제도사인 Lance Skelly와 같은 엔지니어는 thingimajigs.com. 그는 시속 18,000마일 이상의 속도로 우주로 발사되는 테슬라 로드스터를 뒤집어 놓을 만큼 쿨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우주선의 3D 모델을 높이 평가할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Lance는 KeyCreator에서 Falcon Heavy를 모델링했으며 대략적인 추정치에 불과하지만 자신의 3D 모델, 자신만의 모델 로켓 또는 Falcon Heavy Jell-o 금형을 만드는 데 참고할 수 있는 좋은 출발점입니다. 지난주.

여러분의 시간과 재능으로 Falcon Heavy 모델 다운로드 GrabCAD에서. 보너스! 그의 Falcon 9 모델도 놓치지 마세요. 그것을 참조하십시오 여기를 눌러 더 많은 정보를 찾으세요..)

저자

Josh는 SolidSmack.com의 창립자이자 편집자이며 Aimsift Inc.의 창립자이자 EvD Media의 공동 창립자입니다. 그는 엔지니어링, 디자인, 시각화, 이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 및 이를 기반으로 개발된 콘텐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SolidWorks Certified Professional이며 서투르게 넘어지는 데 탁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