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누군가에게 야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잎이 많은 채소로 방 크기의 침대를 만드는 방법, 당근을 꿰매는 방법 및 완두콩 폭동 장비 또는 비트 주스 디스펜서의 실용적인 위치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흥미로운 노력을 하기 전에 먼저 채소를 재배해야 합니다.

아일 오브 라이트(Isle of Wright) 출신의 유서 깊은 보석 세공인 Morgan Morey는 환상적인 조각 장신구와 인물 디자인에 대한 그의 평소 창의력을 뛰어넘어 실용적이면서도 교묘한 아쿠아포닉스 벽 설치물을 만들었습니다. 무엇보다 모듈식이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캔은 개별 냄비로 사용하기 위해 모두 쉽게 제거됩니다. 이 시스템은 개별 식물 설정에 맞게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각 통에 다른 식재 매체를 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시스템을 통과한 물은 물고기에게 완전히 깨끗하고 신선해집니다.”

저는 카운터탑 아쿠아포닉스 사료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를 탐구해 왔으며, 이것이 정말 흥미로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추가 파이프 연결 장치가 부착된 일체형 인쇄물로, 수량에 관계없이 식물 섹션을 통해 물을 연결하고 라우팅합니다. 그들은 개별적으로 또는 별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표준 깡통을 담을 수 있습니다. 로즈마리, 백리향 또는 매일 아침 꽃을 따서 사랑스러운 동료를 데려 갈 벽 전체를 키울 수 있다고 생각하십시오.모듈식 아쿠아포닉스 벽 시스템

빨리 인쇄하고, 개조하고, 수정하고, 조리대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고 싶습니다.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한 가지는 베이스, 벽 또는 탱크 부착물, 그리고 높이와 무게에 따른 상부 부착물입니다. 시금치의 전체 12피트 벽은 약간 무게가 나갈 것입니다… 더 많은 수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간과 재능으로 모델 다운로드 마이미니팩토리에서 (보너스! Morgan의 다른 작품을 확인하세요. 그는 많은 Overwatch 조각품과 정말 멋진 보석 조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조하십시오. 여기를 눌러 더 많은 정보를 찾으세요.!)

모두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모델이 있습니까? 여기에서 링크 및 세부 정보를 공유하세요.!

저자

Josh는 SolidSmack.com의 창립자이자 편집자이며 Aimsift Inc.의 창립자이자 EvD Media의 공동 창립자입니다. 그는 엔지니어링, 디자인, 시각화, 이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 및 이를 기반으로 개발된 콘텐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SolidWorks Certified Professional이며 서투르게 넘어지는 데 탁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