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주

여행 & 티켓

범주
에펠탑 근처 사람들

종종 “사랑의 도시”로 불리는 파리는 낭만주의의 대명사가 된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자랑합니다. 그 중에서도 에펠탑은 우뚝 솟아 잊지 못할 순간을 위한 숨막히는 배경을 선사합니다. 많은 방문객이 탁 트인 전망을 보기 위해 전망대로 몰려들지만, 이 상징적인 구조물을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친밀한 방법이 있습니다.

선택한 국가에서 장기 체류를 계획할 때 굴처럼 세상을 포용하는 것은 더욱 스릴이 됩니다. 장거리 여행을 시작하면 다양한 문화에 깊이 빠져들고,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하고, 잠재적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재구성할 수 있는 문이 열립니다. 디지털 유목민, 안식년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이 여행은…

컴퓨터 키보드를 사용하는 사람

관광 및 레저 산업은 맞춤형 소프트웨어를 간절히 원합니다. 이것이 대담해 보일 수 있지만, 새로운 표준 시대가 사람들의 이동성에 대한 규칙을 설정함에 따라 사실입니다. 여행사와 관광객 사이에 여행 소프트웨어 개발이 개입하여 보안과 편의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제 더 쉽게 이동하고 머물 수 있습니다.

나무 아래 녹색에 검은 지프 랭글러 SUV

매년 그렇듯이 가을이 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그 어렴풋한 도착은 복합적인 감정, 아마도 약간의 아쉬움으로 만납니다. 그러나 지프가 있다면 그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렇죠? 가을은 야외 활동과 도로 위를 달리는 자동차를 타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낮 동안 고층 건물 사이 도로에 자동차

팬데믹은 새로운 업무 방식을 향한 길을 열었습니다. 2019년 이전에는 재택 근무가 표준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원격 근무가 계속될 것 같습니다. 원격 근무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정규직과 시간제 일자리를 모두 찾을 수 있는 기회는 무궁무진합니다! 당신은 인터넷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