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공표

Disco solidsmack smack은 당신에게 부족한 것입니다.

SolidSmack이 돌아다닙니다.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처리하고 공개해야 하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래야 우리가 쓰는 내용이 우리의 뛰는 심장에서 직접 나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우리와 함께 일하는 사람이나 회사 중 누구도 SolidSmack에서 진행되는 콘텐츠에 대해 발언권이나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거기에서 얻고자 합니다.

업계 행사

SolidSmack은 다양한 CAD 업계 벤더가 주최하는 업계 이벤트에 참석합니다. 여기에는 대부분 회의비, 호텔 및 때때로 행사에 대한 항공편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들이 비행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면 우리는 그들의 yappy 개에 대한 칭찬으로 그들도 얻도록 노력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모든 게시물, 기사 또는 범위는 이벤트 주최자 또는 후원자의 입력이나 편집 없이 전적으로 SolidSmack에 맡겨집니다.

광고주

SolidSmack에 광고가 많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 작업에 자금을 지원하고 그러한 멋진 콘텐츠를 게시하는 데 필요한 엄청난 곡물 섭취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입니다. 광고를 원하지 않으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시면 초대형 수표를 받을 수 있는 기부 상자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저희 광고주와 마찬가지로 귀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다루는 콘텐츠, 사설 또는 이미지(또는 그러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해당 콘텐츠의 양)에 대해 발언권이 없습니다. 우리는 잔인합니다.

제휴사

우리는 때때로 제휴 링크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할 것입니다. 이것은 추가적인 수익원이며 우리를 산만하게 하는 많은 배너 광고에서 멀어지게 할 것입니다. 우리의 의도는 SolidSmack의 콘텐츠를 보완하고, 당신이 하는 일에 도움을 주며, 일반적으로 삶을 더 즐겁게 만드는 제품만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제휴사 링크의 사용은 우리가 제품을 제공하는지 여부와 관련이 없습니다. 요컨대, 제품은 편집 기준을 충족하기 때문에 표시됩니다. 우리는 현재 Amazon, Ebay 및 StackCommerce를 포함한 여러 상점과 제휴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특정 회사와 제휴 관계가 있는지 확인하려는 경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때때로 사용하고 검토할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가 제공됩니다. 때때로 우리는 그것을 되돌려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때로는 콘테스트에서 주기도 하고, 때로는 창문을 통해 그것을 던집니다. 우리가 받거나 검토하는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재판매 금지'(NFS)라는 레이블이 붙어 있습니다. 즉, 아니오, 삼촌이 당신에게 줄 수 있도록 판매할 수 없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나요? 부담없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