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발효일: 25년 2018월 XNUMX일

solidsmack.com(이하 SolidSmack)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olidSmack 및 관련 사이트는 다음 조건에 따라 서비스, 지식, 제품 및 정보를 귀하에게 제공합니다. 이 웹사이트 또는 관련 사이트를 방문하는 경우 이러한 조건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
우리의 Privacy Policy, 당사의 관행을 이해하기 위해 당사 웹사이트 방문에도 적용됩니다.

전자 통신
귀하가 SolidSmack을 방문하거나 당사에 이메일을 보낼 때 귀하는 당사와 전자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입니다. 귀하는 당사로부터 전자적으로 통신을 수신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메일을 보내거나 이 사이트에 공지를 게시하여 귀하와 소통할 것입니다. 귀하는 당사가 귀하에게 전자적으로 제공하는 모든 계약, 통지, 공개 및 기타 커뮤니케이션이 그러한 커뮤니케이션이 서면으로 이루어져야 하는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저작권
텍스트, 그래픽, 로고, 버튼 아이콘, 이미지, 오디오 클립, 디지털 다운로드, 데이터 편집 및 소프트웨어와 같이 이 사이트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는 SolidSmack 또는 해당 콘텐츠 공급업체의 자산이며 국제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 편집은 SolidSmack의 독점 자산이며 이 컬렉션에 대한 저작권은 SolidSmack에 있으며 국제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상표
SolidSmack 상표 및 트레이드 드레스는 SolidSmack에 속하지 않는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에게 혼란을 야기할 수 있는 방식으로 또는 SolidSmack을 폄하하거나 신용을 폄하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사이트에 표시되는 SolidSmack 또는 그 자회사가 소유하지 않은 기타 모든 상표는 SolidSmack 또는 관련 사이트와 제휴, 연결 또는 후원을 받거나 후원하지 않을 수 있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라이센스 및 사이트 액세스
SolidSmack은 SolidSmack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한된 라이센스를 부여하고 다운로드(페이지 캐싱 제외) 또는 그 일부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이 라이센스에는 이 사이트 또는 그 콘텐츠의 재판매 또는 상업적 사용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품 목록, 설명 또는 가격의 수집 및 사용: 이 사이트 또는 콘텐츠의 파생 사용: 다른 판매자의 이익: 또는 데이터 마이닝, 로봇 또는 유사한 데이터 수집 및 추출 도구의 사용. 이 사이트 또는 이 사이트의 일부는 SolidSmack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복제, 복제, 복사, 판매, 재판매, 방문 또는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SolidSmack 및 당사 직원의 상표, 로고 또는 기타 독점 정보(이미지, 텍스트, 페이지 레이아웃 또는 형식 포함)를 둘러싸기 위해 프레이밍하거나 프레이밍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SolidSmack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SolidSmack 이름 또는 상표를 사용하는 메타 태그 또는 기타 "숨겨진 텍스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단 사용은 SolidSmack이 부여한 권한 또는 라이선스를 종료합니다. 귀하는 링크가 SolidSmack 및 관련 사이트 또는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를 허위, 오도, 경멸, 또는 기타 모욕적인 문제. 귀하는 명시적인 서면 허가 없이 SolidSmack 로고 또는 기타 독점 그래픽 또는 상표를 링크의 일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멤버십 계정
이 사이트 또는 관련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회원 계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계정 및 비밀번호의 기밀성을 유지하고 귀하의 컴퓨터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할 책임이 있으며 귀하의 계정 또는 비밀번호로 발생하는 모든 활동에 대한 책임을 수락하는 데 동의합니다. 18세 미만인 경우 부모 또는 보호자의 참여가 있어야만 당사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lidSmack과 그 동료는 단독 재량으로 서비스를 거부하거나, 계정을 해지하거나, 콘텐츠를 제거 또는 편집하거나, 주문을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댓글, 이메일 및 기타 콘텐츠
방문자는 댓글 및 기타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불법, 외설, 위협, 명예 훼손, 사생활 침해, 지적 재산권 침해 또는 기타 해를 끼치지 않는 한 제안, 아이디어, 의견, 질문 또는 기타 정보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정치 캠페인, 상업적 권유, 행운의 편지, 대량 메일 또는 모든 형태의 "스팸"으로 구성되거나 포함되지 않습니다. 허위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거나, 개인이나 단체를 사칭하거나, 카드 또는 기타 콘텐츠의 출처에 대해 오도할 수 없습니다. SolidSmack은 그러한 콘텐츠를 제거하거나 편집할 권리(의무는 아님)를 보유하지만 게시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지는 않습니다.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자료를 제출하고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SolidSmack 및 그 동료에게 사용, 복제, 수정, 개작, 게시할 수 있는 비독점적, 로열티 프리, 영구적, 취소 불가능하고 완전히 재라이선스 가능한 권한을 부여합니다. , 번역, 파생 저작물 생성, 배포 및 모든 미디어에서 이러한 콘텐츠를 전 세계에 표시합니다. 귀하는 SolidSmack과 그 동료 및 하위 사용권자가 원하는 경우 그러한 콘텐츠와 관련하여 제출한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귀하는 귀하가 게시하는 콘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를 소유하거나 통제할 수 있음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콘텐츠가 정확함: 귀하가 제공한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이 이 정책을 위반하지 않으며 개인이나 단체에 피해를 입히지 않을 것: 귀하는 귀하가 제공한 콘텐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청구에 대해 SolidSmack 또는 그 동료를 면책할 것입니다. SolidSmack은 활동이나 콘텐츠를 모니터링하고 편집하거나 제거할 권리가 있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SolidSmack은 귀하 또는 제XNUMX자가 게시한 콘텐츠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손실 위험
디지털 항목 또는 멤버십이 SolidSmack 또는 관련 사이트를 통해 구매되는 경우 이러한 구매는 이메일 확인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그러한 항목에 대한 손실 및 소유권의 위험이 이메일을 보낼 때 귀하에게 이전됨을 의미합니다.

보증 부인 및 책임 제한 이 사이트는 SOLIDSMACK에서 "있는 그대로" 그리고 "사용 가능한 대로" 제공됩니다. SOLIDSMACK은 이 사이트의 운영이나 이 사이트에 포함된 정보, 콘텐츠, 자료 또는 제품에 대해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어떤 종류의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이 사이트의 사용에 따른 위험 부담이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음에 명시적으로 동의합니다.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SOLIDSMACK은 상품성 및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부인합니다. SOLIDSMACK은 이 사이트, 해당 서버 또는 SOLIDSMACK에서 보낸 전자 메일에 바이러스나 기타 유해한 구성 요소가 없음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SOLIDSMACK은 직접, 간접, 부수적, 징벌적 및 결과적 손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이 사이트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특정 주법은 묵시적 ​​보증에 대한 제한 또는 특정 손해의 배제 또는 제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법률이 귀하에게 적용되는 경우 위의 부인, 배제 또는 제한의 일부 또는 전부가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귀하는 추가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준거법
SolidSmack을 방문함으로써 귀하는 법의 충돌 원칙에 관계없이 미국 법률이 본 사용 조건 및 귀하와 SolidSmack 또는 관련 사이트 간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분쟁을 규율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분쟁
귀하의 SolidSmack 방문, SolidSmack을 통해 소비된 정보 또는 구매한 제품과 관련된 모든 분쟁은 미국 텍사스에서 기밀 중재에 회부됩니다. SolidSmack 지적 재산권, SolidSmack은 미국 텍사스 주의 모든 주 또는 연방 법원에서 금지 명령 또는 기타 적절한 구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귀하는 해당 법원의 독점적 관할권 및 재판지에 동의합니다. 이 계약에 따른 중재는 당시 미국 중재 협회의 규칙에 따라 수행됩니다. 중재인의 판정은 구속력이 있으며 관할 법원에 판결로 제출될 수 있습니다. 준거법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이 계약에 따른 중재는 집단 중재 절차를 통해서든 다른 방식을 통해서든 이 계약의 적용을 받는 다른 당사자가 관련된 중재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사이트 정책, 수정 및 분리 성
이 사이트에 게시된 배송 및 반품 정책과 같은 기타 정책을 검토하십시오. 이러한 정책은 SolidSmack 방문에도 적용됩니다. 당사는 당사 사이트, 정책 및 본 이용 약관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러한 조건 중 하나가 무효, 무효 또는 어떤 이유로든 시행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해당 조건은 분리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며 나머지 조건의 유효성 및 시행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질문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또는 기타 정책 관련 자료에 관한 질문은 다음을 클릭하여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info@www.solidsmack.com